본문 바로가기
미디어/홈쇼핑 뒷이야기

현직자가 말하는 홈쇼핑 비밀 大공개

by 네잇_ 2020. 3. 16.

현직자가 말하는 홈쇼핑 비밀大공개

현직자가 말하는 홈쇼핑 비밀 大공개

어떤 주제의 글을 적을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정말 한 달도 넘게 고민한 것 같아요. 블로그를 시작하며 참고한 많은 레퍼런스에서 공통적으로 하는 말. 자기가 정말 좋아하는 주제, 잘 알고 있는 주제로 글을 써라! 많이 들었지만. 저는 그런 것이 없거든요. 딱히 취미도 없고. 잘하는 것도 없고. 나이가 서른이 넘었지만, 특정 분야에 빠삭하지 못하다는 것이 조금 서글프기도 합니다.

 

내가 벌써 입사 5년차라니...

그래서, 홈쇼핑. 제가 제일 잘 아는 업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아주 탈탈 털어버리겠습니다. 현재 5년 차 홈쇼핑 PD! 홈쇼핑 방송부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입사 전까지만 해도 홈쇼핑 단 한번 본적이 없었는데, 벌써 5년 차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시간 정말 잘 갑니다.

5년간 일하다 보니 많은 잡지식 쌓이더라구요. 그 잡지식 여기서 풀겠습니다.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던데. 돈 받고 5년 일했으니 뭐라도 배웠지 않겠습니까? 이런 걸 알고 있으면 참 쇼핑할 때 좋을 텐데. 입사전에 이런걸 알았더라면 참 좋을 텐데, 등등. 저의 노하우와 경험도 정리하고,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만한 부분도 이야기하겠습니다.

 

방송 끝나면 이렇게 좋다고 춤을 춥니다..

홈쇼핑 뒷이야기

최대한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지인들이 평소에 홈쇼핑에 관해 묻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점들 위주로 얘기하겠습니다. 임직원도 구매하는 상품! 홈쇼핑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믿기 어려운 홈쇼핑 매진에 대해서! 하나하나 적어볼게요.

아마 여러 시리즈의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시리즈의 타이틀은 <홈쇼핑 뒷이야기> 홈쇼핑에 대해 할 말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소제목을 적다 보니까 은근히 하고 싶은 말들이 많더라구요. 나도 뭔가 아는 게 있는데? 내심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아무도 안볼 것 같은 불길한 예감

그런데 누가 이 글을 보기나 할까요? 이제 막 시작한 블로그니까. 조회수가 10만 나와도 다행입니다. 아니, 10은 나올까요? 네이버, 구글, 다음 검색 알고리즘 제발 도와줘! :) 누가 보지 않는다고 해도 제가 알고 있는 지식들을 정리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써 나가겠습니다.

그래도 혹시 누군가가! 이 글을 읽고 댓글로 질문을 달아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답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홈쇼핑 입사를 원하시는 분들, 취업준비생 분 등 제가 아는 선에서 충분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심 좀 주세요~

홈쇼핑 PD가 썰 푸는 꿀팁, 대방출. 기대해주세요. 대외비 빼고 다 풀겠습니다.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 다음 글을 기대해주세요!

저와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싶은 블로거님은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구독/댓글은 사랑입니다 ♥현직자가 말하는 홈쇼핑 비밀 大공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