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치즈가 美쳤다! 하림 치즈폭포 닭갈비 솔직후기

by 네잇_ 2020. 3. 27.
총평 : 치즈가 美쳤습니다. 이거 치즈 폭포 맞습니다. 절대 부족하지 않은 치즈의 양!

치즈가 美쳤다! 하림 치즈폭포 닭갈비 솔직후기

치즈 > 닭갈비

하림에서 만든 치즈폭포 닭갈비입니다. 하림에서 만들었으니까 닭 상태는 당연히 좋았구요. 사실 저는 닭갈비보다 치즈에 정말 놀랐습니다. 치즈의 양과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닭갈비 하나 먹을 때마다 치즈와 함께 먹었는데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하림 치즈폭포 닭갈비, 포장 상태부터 맛까지 상세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목차

1) 포장상태

2) 언박싱

3) 조리과정

4) 맛평가

5) 마지막으로


포장상태

하림 치즈폭포 닭갈비 포장상태

커다랗고 노란 포장지

커다랗고 노란 포장지에 닭갈비와 치즈가 담겨 옵니다. 1팩의 양이 꽤 크게 느껴집니다. 크기도 크지만 들어보면 묵직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치즈폭포 닭갈비라는 상품명답게, 패키지 메인에 치즈가 가득한 이미지. 어디 그런지 이따가 보여드릴게요.

 

 

 

나는 이걸 혼자서 먹었다니..

칼로리가 폭발한다

640g에 1,345Kcal입니다. 2~3인분. 칼로리라는 것이 폭발하는군요.2~3인분인 줄 몰랐습니다. 사실 저 이거 혼자서 다 먹었는데.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배가 안 고픈가 봅니다. 어쩐지. 배가 좀 많이 부르더라 했습니다.

 

 

 

하림 치즈폭포 닭갈비 포장 뒷면

상품 특징이 3가지로 요약되어 있네요

1. 푸짐하게 담은 모짜렐라 치즈

2. 찍먹&부먹 다양하게 먹는 재미

3. 전자레인지도 OK! 간편하게 먹는 치즈 닭갈비

 

역시나 모짜렐라 치즈 이야기가 1등! 저는 찍먹으로 먹었고, 프라이팬에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과 프라이팬 모두 조리 가능

2가지 조리 방법

- 전자레인지 / 8분

1) 조리 전, 포장된 냉동상태의 닭갈비에 소스가 골고루 묻어나도록 비벼준다.

2) 적당한 접시에 닭갈비를 옮겨 담고, 접시 중앙에 모짜렐라 치즈를 담는다.

3) 전자레인지에서 8분~8분 30초간 조리한다.

 

- 프라이팬 /12분

1) 예열된 팬에 식용유 1스푼 정도 두른 후, 냉동된 닭갈비를 넣고 1분간 중불에서 볶아준다.

2) 물을 70ml 넣고, 3분 30초~4분간 중불에서 볶아준다.

3) 닭갈비를 양쪽으로 놓고 중간에 치즈를 뿌린 뒤, 팬 뚜껑을 덮고 5분~7분간 약불에서 익혀준다.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어느 조리 방법을 해도 간편합니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조리 시 미리 해동을 해 놓을 필요가 없습니다. 냉동 상태 그대로 조리하면 된다는 점.

 


언박싱

하림 치즈폭포 닭갈비 언박싱

큰 패키지 안에 작은 패키지 2개

앞에서 말씀드린 큰 패키지를 뜯으면 닭갈비와 치즈가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보관 시에는 미리 뜯어가지고, 작은 패키지 2개 냉동실에 담아 놓으면 자리 차지를 덜 하겠죠?

 


조리 과정 - 프라이팬

닭갈비에서 김이 모락모락

1)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상태의 닭갈비를 1분 정도 볶아줍니다. 해동을 안 해도 된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금방 맛있는 닭갈비 완성

2) 물을 조금 부어주고, 다시 중불에서 4분 정도 볶아줍니다. 그러면 왼쪽에서 오른쪽 사진처럼 닭갈비가 맛있게 익습니다.

 

 

치즈가 진짜 엄청나다

3) 치즈를 뿌리고, 팬 뚜껑을 덮은 상태로 약불로 7분 정도 익혀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치즈가 녹습니다.

 


맛평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든 비쥬얼

닭갈비보다 치즈가 많다

치즈가 들어있는 닭갈비가 아니라 닭갈비가 들어있는 치즈의 느낌입니다. 치즈가 듬뿍듬뿍. 비주얼이 좋습니다. 닭갈비도 색이 빨간 것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 폭포 인정

이거 진짜 해보고 싶었는데

집에서도 가능하네요.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납니다. 이거 완전 구매각 아닌가요. 물론 이건 쿠팡 파트너스도 아니고, 그냥 제가 먹고 싶어서 산거예요. 팁을 드리자면, 식으면 이렇게 안 늘어나니까, 휴대용 인덕션이나 버너로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치즈+닭갈비 환상조합

치즈에 닭갈비를 계속 싸 먹어도 OK

치즈 양이 많아서, 닭갈비를 끝까지 먹을 때까지 치즈가 충분히 있습니다. 치즈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닭갈비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원육의 상태는 괜찮다는 느낌이었는데, 솔직히 소스는 마음에 들지는 않았어요. 케첩이 많은 느낌이었다고 할까요? 그렇게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좋다는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디까지 늘어날 것인가

총점 3/5점 / 5점

치즈는 충분했고,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오히려 닭갈비에 신경을 조금 덜 쓴 것 같아서 아쉽다.

 

글 재밌게 읽어주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도 다른 식품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이 글도 읽어 보세요 ▼

[홈쇼핑 뒷이야기] 경품 당첨 확률 높이는 꿀팁

 

[홈쇼핑 뒷이야기] 경품 당첨 확률 높이는 꿀팁

[홈쇼핑 뒷이야기]는 현직 홈쇼핑 PD가 홈쇼핑의 비밀 大 공개하는 연재물입니다. 지금 상담예약만 남기셔도, 이 차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주말 저녁. TV 홈쇼핑 방송에서 항상 나오는 단골 멘..

nateworld.tistory.com

[홈쇼핑 뒷이야기] 임직원이 알랴줌, 득템하는 꿀팁!

 

[홈쇼핑 뒷이야기] 임직원이 알랴줌, 득템하는 꿀팁!

[홈쇼핑 뒷이야기]는 현직 홈쇼핑 PD가 홈쇼핑의 비밀 大 공개하는 연재물입니다. OO아, 언제 구매해야 제일 싸? 주변에서 정말 지겹도록 들은 말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당연히 궁금하죠. 지금 샀는데 얼마..

nateworld.tistory.com

참피디 추천! 송이불닭발 솔직리뷰(ft. 진짜 꼭 드세요!)

 

참피디 추천! 송이불닭발 솔직리뷰(ft. 진짜 꼭 드세요!)

총평 : 닭발 매니아라면 꼭 드세요. 2번 드세요. 한신포차 저리 가라! 송이불닭발 솔직리뷰(ft. 진짜 꼭 드세요!) 유투버 참피디가 추천해서 굉장히 유명해진 송이불닭발 포스팅입니다. 그냥 정말 엄청 맛있습니..

nateworld.tistory.com

홈쇼핑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 II 먹고 말씀드립니다 :D 자세한 후기!

 

홈쇼핑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 II 먹고 말씀드립니다 :D 자세한 후기!

총평 : 소스, 소금, 허브 3종 세트는 GOOD! 고기는 글쎄?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 요즘 핫한 아이템이죠?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입니다. 돈스파이크님께서 직접 홈쇼핑에 나와서 판매하는..

nateworl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