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참피디 추천! 송이불닭발 솔직리뷰(ft. 진짜 꼭 드세요!)

by 네잇_ 2020. 3. 25.
총평 : 닭발 매니아라면 꼭 드세요. 2번 드세요. 한신포차 저리 가라!

송이불닭발 솔직리뷰(ft. 진짜 꼭 드세요!)

유투버 참피디가 추천해서 굉장히 유명해진 송이불닭발 포스팅입니다. 그냥 정말 엄청 맛있습니다. 돈받고 쓰는 포스팅 아니거든요? 꼭 드셔보셨으면 해서 그래요. 편의점에서 사먹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 이건 술집에서 파는 그맛이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불향도 좋고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만족스럽고.

유명 맛집에서 먹는 그런 불닭발 맛입니다! 라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정말 동네 그럭저럭하는 술집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꼭꼭! 사드시는걸루~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송이 불닭발 포장상태

참피디가 추천한 송이불닭발! 송이불닭발은 2가지 맛이 있습니다. 하나는 오리지널맛, 또 하나는 순한맛. 제가 오늘 보여드릴 이 친구는 오리지널 맛입니다. 밑에서 맛평가는 따로 하겠지만, 만약 구매를 생각하시는 닭발 매니아 분이시라면 오리지널맛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그렇게 매운 것을 잘먹지 못하는 데도, 오리지널맛이 먹기에 적당했습니다.

 

참고로 송이 불닭발은 뼈가 있습니다! 왼쪽 중앙에 뼈 있는 매운 닭발이라고 적혀있죠? 만약 뼈가 없는 것, 그러니까 무뼈 닭발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S라인 불닭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같은 맛인데 뼈가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가격은 S라인 불닭발이 조금 더 비쌉니다.

 

HACCP, 해썹 인증을 받았습니다. 1팩에 280g 들어가 있습니다. 닭발은 국내산이고, 보관은 냉동보관하시면 됩니다. 양념육(비살균제품)이라고 축산물가공품의 유형이 적혀 있는데, 이것은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편의점에서 사먹는 것 말고 냉동식품으로 닭발은 처음인데요! 기대하면서 뜯어보았습니다.

 

 

송이불닭발 조리방법

조리방법 따로 설명드릴 것이 없습니다. 굉장히 간편합니다. 닭발을 해동하신 후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구워줍니다. 3분정도 구워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촉촉한 닭발을 좋아해서 물을 살짝 부었습니다.

 

송이 불닭발 맛 평가

완성된 모습의 송이 불닭발입니다. 지금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엄청 빨간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맵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걱정말고 오리지널맛으로 도전해보세요! 저는 만두랑 함께 먹었는데요, 콩나물국이 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진짜 맛있습니다. 농담 아니고 정말 맛있습니다. 캡사이신이 들어가지 않아서, 먹어도 기분 나쁜 그런 매우 맛이 아니라. 정말 깔끔한 매운 맛입니다. 불향도 강하게 나서 좋았습니다. 국내산 닭발이라서 그런지 닭발의 상태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그냥 동네에서 시켜먹는 일반적인 배달닭발 보다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꼭 드세요. 2번 드세요. 오랜만에 닭발 먹었는데. 다음에 또 사먹을거에요. 쟁여 두고 가끔씩 안주로 먹게 될 것 같습니다. 맛은 무조건 오리지널맛으로 구매하시구요~

 

이 글도 읽어보세요▼

[홈쇼핑 뒷이야기] 경품 당첨 확률 높이는 꿀팁

[홈쇼핑 뒷이야기] 홈쇼핑은 모두 거짓말?

홈쇼핑 임성근 우보탕 II 직접 먹어본 상세 후기

홈쇼핑 바다향가득 통꼬막장 II 실제로 먹어본 후기

홈쇼핑 덕인관 떡갈비 II 완전 솔직후기 :D

 

댓글